미스월드코리아 위너 송화영, 명품 브랜드 '체뚜' 홍보대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10.29 16: 40

㈜체뚜코리아가 지난 23일, 청담동 스토어에서 2014 미스월드코리아 위너 송화영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입상자들에게 글로벌 명품 브랜드 체뚜(CETTU) 상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2014 미스월드코리아 위너 송화영은 글로벌 명품브랜드 체뚜(CETTU)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 돼 위촉패를 받았다. 향후 '홍보대사' 송화영은 체뚜(CETTU)의 공식 행사에 참석하게 되며, 활동기간 동안 공식행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체뚜 제품을 제공받는다.
최근 미인대회는 외면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건강한 젊은 인재를 선발하고 양성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 최근 열린 미스월드코리아대회도 이 기준에 맞춰 수상자가 가려졌다.

㈜체뚜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체뚜(CETTU)는 특유의 감성과 럭셔리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이다. 미스월드 세계대회의 출전자로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리게 될 송화영은 체뚜(CETTU)의 이 같은 매력을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홍보대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체뚜(CETTU) 홍보대사로서 송화영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화영은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2014~2015 미스월드 세계대회에서 한국의 미를 알리고 싶다”며 “공식석상에서 하게 될 영어 인터뷰와 시사공부에 많은 시간을 쏟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체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