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B.I.G), 미니 팬미팅 '무한 끼+폭풍 애교' 발산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10.30 10: 19

[OSEN=조민희 인턴기자]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팬들과 가진 특별한 미니 팬미팅을 통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유투브 채널과 공식 트위터 및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비아이지의 미니 팬미팅 영상 속에는 팬들과 함께 깜짝 데이트를 즐긴 비아이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아이지의 2집 활동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모인 약 100여 명의 팬들은 컴백축하 노래를 부르며 직접 케이크를 준비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이에 비아이지는 질의응답, 즉석사진촬영, 추첨을 통한 싸인CD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했다.

특히, 비아이지는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무한한 끼와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몸으로 표현하는 미션이 주어지자 희도는 온 몸을 던져 춤을 추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여 탄성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비아이지와 팬들은 재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웃음이 떠나지 않는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진솔한 토크로 팬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노래 제목에 맞게 “준비됐나요?”라고 멤버들이 질문을 던지자, 팬들은 기다렸다는 듯 “네”라고 답하며 깨알 궁합을 자랑했다고.
한편, 비아지의 신곡 ‘준비됐나요’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amida89@osen.co.kr
비아이지 팬미팅 현장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