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 공모전 개최.."멤버 이름 지어주세요"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0.31 09: 02

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베일에 싸인 네 번째 멤버의 활동명을 공모한다.
31일 오전 소나무 공식 팬카페(cafe.daum.net/officialsonamoo)에는 매력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미지와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는데, 사진 속 인물은 소나무의 네 번째 멤버다. 공모전의 주인공인 이 멤버는 현재 20세로, 동덕여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유망주다.
데뷔 전임에도 수준급의 랩 메이킹 실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자작랩 역시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는다. 낮은 목소리와 자신감 넘치는 플로우는 묵직한 드럼 비트와 조화를 이뤄 새로운 실력파 래퍼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 하다.

이로써 소나무는 앞서 공개됐던 보컬과 연기에 재능을 보이는 ‘나현’, 17세의 나이에도 뛰어난 랩과 작곡 능력을 갖춘 172cm 자이언트 베이비 ‘뉴썬(New Sun)’, 댄스 유망주 ‘의진’에 자작랩을 공개한 ‘능력자’ 네 번째 멤버까지 가세해 가요계를 긴장시킬 대형 신인 그룹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다.
이름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나무 공식 팬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