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차 Dream KFA, 호남대학교 대상 성공리 개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10.31 16: 44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는 31일 축구팬 견학 프로그램인 ‘제 9차 Dream KFA’를 호남대학교 축구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대한축구협회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구문화 만들기'를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Fan First 프로그램’중 하나인 ‘Dream KFA(축구협회 및 파주NFC 견학 프로그램)’의 개최는 이번이 아홉 번째로, 참가 학교 및 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취업준비생 포함)을 대상으로 하는 Dream KFA는 부서별 견학, 임원 미팅, 실무자 특강, 파주NFC 견학 및 식사, 국가대표팀 버스 탑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과 교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오늘 개최된 9차 Dream KFA는 호남대학교의 요청으로 종전의 개인 또는 소그룹 단위가 아닌 단체 견학으로 진행됐다. 호남대학교 축구학과는 축구산업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재학생들이 축구 관련 다양한 이론 및 실무 지식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단체로 이번 Dream KFA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축구회관을 방문한 24명의 축구학과 재학생들은 학교경기팀 및 홍보팀 직원들이 진행한 실무자 특강시 많은 질문을 던지며 평소의 궁금증을 풀고, 직간접적인 경험을 쌓았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의 요람인 파주NFC 내의 각종 훈련 및 편의시설 등을 견학하며 미래의 축구산업 전문인력으로서의 꿈을 키웠다.
한편, 대한축구협회는 향후에도 Dream KFA 프로그램의 개별 및 단체 신청을 적극 접수해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dolyng@osen.co.kr
KF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