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민희 인턴기자]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이색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비아이지가 지난 달 31일, 명동과 홍대 일대에서 서프라이즈 공연과 이벤트를 펼쳐 화제를 불러 모은 것.
이날 비아이지의 등장으로 명동과 홍대 일대는 수많은 관중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장관을 연출했다. 비아이지는 ‘1집 ‘안녕하세요’는 물론, 태양의 ‘링가링가’, 지드래곤의 ‘니가 뭔데’ 등을 선보였으며 2집 ‘준비됐나요’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내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비아이지는 알차게 구성된 각종 이벤트를 통해 팬서비스까지 톡톡히 해내며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했다. 특히, 연기돌로 데뷔를 앞둔 막내 희도는 즉석에서 여성 관객에게 고백을 하며 키스신을 연출해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비아이지 리더 제이훈은 “이번 곡 제목이 ‘준비됐나요’인만큼 팬들 앞에 서기까지 항상 준비된 자세로 수많은 연습을 거쳐 우리의 모든 것들을 쏟아낼 예정이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매력들을 차츰 보여줄 것이니 앞으로 비아이지와 함께 ‘준비됐나요’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멤버 전원은 “여러분 준비됐나요?”를 선창, 관중들은 “네”라고 답하며 일심동체 풍경을 자아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비아이지는 신곡 ‘준비됐나요’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amida89@osen.co.kr
GH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