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날이 갈수록 반짝반짝 ‘우아+청초’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04 07: 19

[OSEN=정소영 인턴기자] 배우 정유미의 뷰티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의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정유미가 최근 ‘SKIN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SKIN캠페인’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는 내용으로,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늘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정유미와 방송인 최희, 통역가 이윤진이 순수하고 투명한 이미지를 통해 캠페인 내용을 알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유미는 스킨케어 브랜드 뮤즈답게 맑고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그녀는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스킨 톤 원피스를 입어 우아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하얀 원피스를 입고 있는 사진에서는 돋보이는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정유미는 촬영이 시작되자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며 제작진과 포즈 등에 대해 의논하는 진지한 면모를 보이기도 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유미는 ‘유나의 거리’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에서 여주인공 국인엽 역을 연기한다.
jsy901104@osen.co.kr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