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우, '달콤한비밀' 합류..김흥수·신소율과 호흡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11.04 13: 43

배우 양진우가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 연출 박만영, 제작 아이윌미디어)에 합류한다.
'달콤한 비밀' 측은 4일, "양진우가 필립 역으로 캐스팅돼 신소율 김흥수와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고 밝혔다.
'달콤한 비밀'은 발칙한 비밀을 가진 싱글맘과 타인에게 냉소적인 철벽남, 극과 극의 두 남녀가 아이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깨닫게 되는 가족극.

양진우가 맡게 된 M&A전문가 필립은 위너스 그룹을 확장시키고자 하는 천회장(김응수 분)이 스카우트한 유명인사로 한아름(신소율 분)의 첫사랑이자 그의 딸 티파니의 친부다. 또 천성운(김흥수 분)과는 일과 사랑에서 대립하게 되는 인물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과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간 남다른 캐릭터 분석력으로 맡는 역할마다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왔던 양진우는 이번 필립 역을 통해 또 한 번 치명적인 매력 발산에 나설 전망이다.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인 신소율과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김흥수 사이에서 미묘한 줄다리기를 하며 평일 저녁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양진우의 연기 변신에 큰 기대가 모인다.
한편 '달콤한 비밀'은 KBS 2TV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오는 10일 방송된다.
trio88@osen.co.kr
아이윌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