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는 얼마나 러블리하나? 티저 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1.05 10: 00

신예 걸그룹 러블리즈가 이미지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러블리즈는 5일 0시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이 날 공개된 이미지 티저는 멤버들의 이미지 소개에 포커스를 맞춘 티징 영상. 교실을 배경으로 한 영상 속 러블리즈 멤버들은 데뷔를 앞둔 걸그룹 답게 풋풋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매력을 발산했다.

윤상이 생애 처음 맡는 걸그룹 앨범 프로듀서로 화제가 된 이 그룹은 티저 배경음악으로 달콤한 멜로디를 선보여 윤상표 음악에 기대치를 높이고 있기도 하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작위적인 설정 없이 꾸밈없는 매력을 보여주는 게 러블리즈의 목표다. 굳이 뭔가 첨가하지 않아도 매력적인 소녀들이라 자연스러운 모습을 전달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러블리즈는 오는 10일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며 12일 올림픽공원 K-ART 홀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17일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