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이른바 ‘아이폰6 대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LG유플러스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아이폰6 대란’에 대해 “지난 주말 휴대폰 지원금 관련 일부 휴대폰 유통점에서 본사의 뜻과 지침에 상반되게 시장을 혼탁케 하여 고객에게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의 뜻을 표합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그러면서 LG유플러스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이하 단통법) 시행 이후 고객들의 휴대폰 구입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한편, 멤버십 혜택도 대폭 강화하는 등 고객의 실질적 혜택을 늘리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해왔습니다”라고 변을 밝혔다.
이어 “특히 단통법이 시행초기의 혼란을 벗어나 점차 정착돼 가고 있는 시점에서 단통법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앞장서야 하는 당사자로서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시장 과열에 대한 단호한 대처 의지도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향후 방송통신위원회의 사실조사에 적극 협력하고 조사결과 위법사항이 있을 시에는 관련자에 대해 엄중히 조치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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