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1시까지 롤점검, 사신 소라카 나오나?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1.06 08: 19

롤점검
롤점검이 시작됐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한국서버 점검이 7시간 정도 진행된다. 롤 점검의 주체는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점검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롤점검은 오전 6시에 한국서버를 다운시키면서 시작되고 있다. 앞서 오전 4시 30분부터는 랭크 큐와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진행한 바 있다.

롤점검을 통해 4.19 롤패치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 이어 신규 스킨 ‘사신 소라카’가 모습을 드러내며 많은 챔피언 일러스트들을 새롭게 단장할 것으로 보인다.
‘사신 소라카’는 전설급 스킨으로 알려져있다. 자애로움을 특징으로 개성적인 모습을 보여준 소라카. 사신 소라카는 1,350RP에 판매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 한편 신규 챔피언 칼리스타는 이번 패치에서는 모습을 볼 수 없을 전망.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점검 소라카 칼리스타, 어떤 특징을 더할까”, “롤점검 소라카 칼리스타, 자주하지는 말자”, “롤점검 사신 소라카, 더욱 재밌게 바뀌길”, “롤점검 칼리스타, 다음에는 나오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