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다운 베스트 4종을 출시했다.
다운 베스트는 트레이닝복 상의나 후드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스포티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가 가능한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프로스펙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남성용 다운 베스트 ‘카모 베스트’는 보온성과 벌키성(부풀어 오르는 성질)이 뛰어난 프랑스산 다운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련된 카무플라주 패턴으로 완성 돼, 스포티한 트레이닝복 상의와 스타일링하면 보다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남성용 다운 베스트 ’칼라블로킹 베스트’는 멜란지 소재와 컬러 배색을 사용해 스포티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캐쥬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카모 베스트’와 마찬가지로 프랑스산 다운을 사용해 야외활동 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카키, 다크 네이비 등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여성용 다운 베스트 ’퍼 베스트‘는 라쿤 퍼(fur) 트리밍과 어깨 부위 배색 포인트가 돋보인다. 헤링본 조직감의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따뜻한 느낌을 주며,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레드 오렌지, 챠콜 그레이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여성용 다운 베스트 ’마일드 베스트‘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아다운(WD13-W73)’의 베스트형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절개 라인이 돋보인다. 가벼우면서도 방풍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오렌지, 네이비 등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프로스펙스 다운 베스트 4종은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라면서,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겨울철 방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남성용 다운 베스트(위)와 여성용 타운 베스트. /LS네트웍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