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11월 11일, 연인과의 무한 감동...호텔 데이트 코스 여기 어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을 위한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특별 프로모션 오픈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까지


[OSEN=강필주 기자] 깜짝 프로포즈와 로맨틱한 데이트, 따뜻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한 호텔의 품격 있고 낭만적인 다이닝 프로모션과 패키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이어 국내에서 연인들의 날로 사랑 받고 있는 11월 11일을 맞아 특별한 순간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의 관심이 호텔로 몰리고 있는 것.

특히 호텔에서의 낭만적이고 품격 있는 분위기와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 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 중이라면, 애정을 가득 담은 빼빼로는 물론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기획해 둘만의 달콤하고 오붓한 시간을 가져보자.

호텔 다이닝에서의 로맨틱한 식사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중인 연인들을 위해, 각 호텔 레스토랑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준비한 베네치아 풍 이탈리안 코스요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시그니처 메뉴인 BLT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코스 요리, 테판 요리를 직접 사랑하는 사람에게 일일 요리사가 되어 만들어 줄 수 있는 더 플라자의 테판 프로포즈 디너 등.
 
▲ 더케이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

북부 이탈리안 정통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케이호텔서울은 최근 오픈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15% 할인 이벤트를 11월 16일(일)까지 운영해 평소보다 문턱을 낮췄다. 우첼로는 이탈리아 북부 비스트로를 컨셉으로 천연 조미료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건강한 이탈리안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30여종의 이탈리안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애피타이저인 허브갈릭 소프트 쉘을 시작으로 토마토, 바질, 치즈로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색을 표현한 카프레제, 갖가지 해산물을 곁들인 파스타, 신선한 닭다리 살을 이용한 폴로 크레마, 오븐에 구운 모듬 야채와 레드와인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비스테까 만죠 등으로 구성된 코스요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우첼로의 이탈리안 코스 요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와인들을 최대 34% 할인하여 판매하는 와인 프로모션이 운영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샤플렛 마운틴, 뷰마넨 그랑 레세르바 샤르도네?말벡, 캐슬락 메를로 등 이탈리안 요리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와인들이 엄선되었다.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BLT 스테이크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욕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로 유명한 BLT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메뉴가 함께 구성된 다이닝 코스이다. 미국산 프라임 뉴욕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러브 블라섬(Love Blossom) 코스와 국내산 한우 투뿔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러브 온 탑(Love on Top)코스, 2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두 코스 모두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꽃과 케익, 샴페인 2잔과 와인 1병이 포함되어 있다. 코스의 가격은 러브 블라섬 59만 원(세금및봉사료포함), 러브온탑은 79만 원(세금및봉사료포함).


 
▲ 더 플라자 '테판 프로포즈 디너' 프로모션

테판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더 플라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에서 는 11월 한 달 동안 일일 호텔 요리사가 되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직접 진행할 수 있는 '테판 프로포즈 디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었다.
특히, 빼빼로 데이를 맞아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에서 프렌치 파티셰가 직접 만든 수제 빼빼로를 제공한다. 올해의 에릭케제르 수제 빼빼로는 바삭한 식감의 페스트리 '팔미에' 위에 다크와 밀크 초콜릿을 입힌 빼빼로와 플레인 팔미에 등 총 3가지 맛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난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하루

좀 더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은 커플이라면, 객실을 비롯해 호텔의 다양한 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패키지가 적합하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스파클링 와인 1병, 마카롱 세트, 커플 텀블러 등 다양한 커플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을 감동시킬 수 있는 룸 데코레이션을 원한다면 리츠칼튼의 프로포즈 패키지나, 로맨틱 스파, 캔들, 룸 서비스 등 다양한 옵션으로 나만의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메이필드의 Only for you 패키지도 주목해 볼 만 하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로맨스 인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아기자기한 커플 아이템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기 적합한 '로맨스 인 워커힐'을 선보였다. 패키지 오 마이 스위티(Oh My Sweetie)는 클럽 디럭스룸이 오 마이 달링(Oh My Darling)은 클럽 스위트룸이 준비되어있다. 클럽 조식과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스파클링 와인 1병, 마카롱 세트, 워커힐 커플 텀블러, CLOCK16에서의 스페셜 코스메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오 마이 스위티 36만 71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 마이 달링 65만 23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리츠칼튼 서울호텔의 프로포즈 패키지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프로포즈 패키지'는 프로포즈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프로포즈 패키지 A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과 침대 장미 꽃잎 데코레이션으로 구성되며, B의 경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1박과 추억이 담긴 사진을 미리 받아 룸에 세팅, 테이블 데코레이션, 꽃다발로 구성된다.

스페셜 인-룸 코스 디너와 샴페인 1병, 초콜릿과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권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패키지 A의 가격은 46만 원, B의 가격은 59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커플들이 원하는 옵션들로 선택 가능한 메이필드 호텔은 고객 맞춤형 패키지 'Only for you'를 운영하고 있다. 수페리얼 룸 1박과 조식 2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옵션을 두어, 고객이 직접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옵션으로는 메이필드 특선 2인, 룸 서비스 2인, 와인+치즈 플레이트, 꽃다발, 초콜릿, 델리스 케이크, 우드웍 캔들, 바디케어 세트, 로맨틱 스파 2인 등이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무료 발레파킹과 레스토랑 및 PAR3 10%,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더케이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11월 11일을 앞두고,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 예약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라며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 분이 더케이호텔서울의 맛있는 요리와 낭만적인 분위기로,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더케이호텔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 더 플라자 호텔 테판 프로포즈 프로모션,  그랜드 쉐라톤 워커힐 호텔 로맨스 인 워커힐, 리츠칼튼 서울 호텔 프로포즈 패키지(위에서 부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