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오는 20일 컴백 확정...'블링블링' 여신으로 변신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06 10: 37

[OSEN=정소영 인턴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이미지컷을 통해 컴백을 알렸다.
마마무는 6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 드디어 마마무가 컴백합니다. 11월 20일! 여러분 곁으로 다시 돌아올 마마무를 많이 기대해주세요! 커밍 순~!”이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 컷을 공개하며 기습적인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4명의 멤버가 머리를 맞댄 채 누워서 신비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화려한 비즈 장식이 수놓인 핑크톤의 드레스와 ‘블링블링’한 반지, 네일아트 등으로 화사하고 사랑스런 느낌을 더했다.

‘Mr. 애매모호’ 당시 눈에 띄는 컬러와 패턴의 모즈룩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가 이번에는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변신,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6월, 데뷔 당시 재치 넘치는 안무와 재기 발랄한 무대구성, 뛰어난 가창력 등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만큼 마마무의 컴백소식은 AOA, 에이핑크, 헬로비너스 등 ‘11월 걸그룹 컴백대란’에 정점을 찍으며 더욱 눈길을 끈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걸그룹 대란 속에서 개성과 실력을 갖춘 마마무가 과연 어떤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마마무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마무 20일 컴백! 환영합니다”, “이번엔 어떤 춤을?”, “완전 기대돼요~”, “오디오와 비디오를 갖춘 멀티형 걸그룹 마마무 파이팅”, “여신 강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0일 신보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jsy901104@osen.co.kr
마마무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