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마지막 홈경기서 ‘Thank you very MATCH’ 진행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11.06 12: 01

부천FC는 8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4 K리그 챌린지 35R 광주FC와의 마지막 홈경기를 ‘Thank you very MATCH’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시즌 부천을 열광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선수단이 직접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선수단은 올 시즌 변함없이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경기 종료 후 관람객과 함께 그라운드 하이파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부천은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등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경기에 앞서 장외행사로는 농악대의 공연 및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부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등이 준비되어있다.

경기장 안에서는 경기 전 유소년 선수단의 인사가 준비되어 있고, 하프타임을 이용해 부천FC의 후원사들에게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입장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단 사인볼을 증정한다. 
부천FC는 이번 시즌 홈에서의 승리가 단 1승뿐인 만큼 부천 시민들의 응원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 최진한 감독을 비롯한 전 선수단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비장한 각오로 경기 준비에 임하고 있다.
costball@osen.co.kr
부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