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향수 화보서 강인한 남성미...'지적+세련미' 발산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06 15: 27

[OSEN=정소영 인턴기자] 가수 성시경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성시경 향수화보 비하인드’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블랙 셔츠와 팬츠로 시크함이 묻어나는 올블랙 패션을 완성, 특유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성시경은 창립 130주년을 기념해 불가리에서 새롭게 출시된 남성용 향수인 ‘불가리 맨 인 블랙(MAN IN BLACK)’의 모델로 발탁돼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불가리 맨 인 블랙’은 부드럽지만 강인한 남성적 카리스마를 지닌 성시경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출시 직후부터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성시경의 이와 같은 활약상에 힘입어 불가리 향수 백화점 매출 1위로 자리 잡았다.
성시경은 각종 예능 MC로 종횡무진 활동하는 한편 오는 12월 예정된 전국투어 티켓을 전회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뷰티 업계에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진정한 ‘대세남’으로 자리매김했음을 증명했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8일, 명동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sy901104@osen.co.kr
온라인 게시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