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녀' 이국주,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걸? 그 정체는...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06 15: 32

[OSEN=정소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이국주도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든 사진이 등장해 또 한 번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그 정체가 드러났다.
지난 5일 오후부터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는 요즘 최고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국주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고 '뿌잉뿌잉'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으로 웃음을 주는 사진이 공개됐다.
3일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중인 가나 출신 유학생 방송인 샘 오취리가, 4일에는 빅스(VIXX)와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에 이어 5일 오전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 출연진 조세호, 이상준, 이진호 등도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피켓을 든 사진이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5일 오후 그룹 소년공화국의 공식 페이스북에 "최근 며칠 동안 많은 셀럽분들이 비밀리에 소년공화국 컴백을 응원해준 것 아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여러분도 이국주씨와 함께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컴백 응원하지 않으시겠어요 뿌잉뿌잉, 진짜가 나타났다 국주하면 으리으리"라는 글이 올라오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풀렸다.
한편 보이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은 오는 12일 3개월 만에 전격 컴백을 예고하고 새 미니앨범의 재킷을 공개했다.
소년공화국은 새 미니앨범 '리얼 토크'에 신곡과 함께 앞서 발표한 곡들을 담아 총 7트랙을 선보일 예정으로 소년공화국의 '진짜 이야기'를 충분히 담아냈다고 소속사측은 전했다.
jsy901104@osen.co.kr
소년공화국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