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예능프로그램 tvN '삼시세끼'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서진 표 맷돌커피'를 패러디한 가맹점 모집 광고 영상이 웹상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오후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제 함께 즐겨요 맷돌커피'라는 타이틀과 맷돌커피와 관련한 1분 50초 분량의 동영상이 함께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일반커피와 맷돌커피로 시민들에게 블라인드 테스트를 시도하는 모습과 귤 커피, 브로컬리 커피, 배추 커피, 고추 커피, 가지 커피, 노가리 커피 등으로 확장 가능한 맷돌커피를 소개했다.
특히 '맷돌 플레이스의 가맹점을 모집한다'는 광고와 함께 지금 가맹하는 이들에게는 본사 커피전문가 '이서진'의 노하우 교육, 물 잘 끓이는 옥택연을 제공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표방한 '삼시세끼'에서는 배우 이서진이 강원도 정선에서 맷돌로 원두를 직접 갈아 커피를 만드는 모습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지난달 17일 첫 방송된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보는 야외 버라이어티로, '꽃보다' 시리즈로 유명한 나영석 PD가 선보인 새 프로그램이다. 이서진과 택연, 그리고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gato@osen.co.kr
'삼시세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