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정규 1집 ‘아이덴티파이’ 티저 공개..18일 컴백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1.07 08: 57

GOT7이 오는 18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GOT7의 단체 사진으로 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미래를 연상시키는 초현실적 공간 속에서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각 멤버들은 개별 티저 속에서 각자 다른 모습으로 소년과 남자의 경계에 있는 묘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GOT7의 정규 1집 ‘아이덴디파이(Identify)’는 GOT7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자신들만의 색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앞서 박진영PD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가수는 다 3집 앨범에서 자기 색깔을 잡는 게 중요한데, GOT7 3집은 그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진정한 그루브 댄스음악!”란 글을 게재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바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GOT7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 이어 17일에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아이덴티파이'의 수록곡들을 공개한다.
 
한편 GOT7은 오는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