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에어워셔 숨에어(Air) 체험단 모집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1.07 09: 44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가 매일유업의 육아포털 '매일아이'와 함께 2014년형 신제품 에어워셔 숨에어(Air)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총 20명을 선발하는 이번 에어워셔 체험단은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최종 선정 결과는 11월 26일 매일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응모 방법은 매일아이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 공유 및 사연을 올리고 위닉스 공식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위닉스 에어워셔 먹물 토너 테스트' 영상의 감상평을 올리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15년형 신제품 위닉스 에어워셔 숨에어(Air)를 무료로 사용하며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별도의 포스팅왕 선발대회를 통해 우수자에게는 위닉스뽀송 제습기, 에어워셔 숨에어, 공기청정기,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위닉스 에어워셔 숨에어(Air)는 한국 공기청정협회의 공기청정 CA인증 및 건강가습 HH인증, KAA 아토피 안심마크와 대한 산부인과의사회 추천 인증까지 갖춰 성능과 안정성 모두 검증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위닉스는 설명했다.
특히 99.9% 헤파(HEPA)필터를 탑재한 5단계 에어케어 시스템 기술은 미세먼지는 물론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사계절 공기청정기로 상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단독 운전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미국 드락셀 대학과 기술 제휴한 산소이온 발생장치, ‘플라즈마 웨이브(PlasmaWave)’를 통해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균할 수 있다.
김금동 위닉스 마케팅실 부장은 “최근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면역력이 약한 임산부나 어린 아기들의 바깥 활동이 쉽지 않아졌다"며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들의 침투를 막기 위해서는 온도보다도 오히려 실내 습도 유지와 깨끗한 공기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위닉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