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아, 마이클 웡 스페셜 에디션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07 10: 39

 독일명품여행가방 리모와(RIMOWA)에서 셀러브리티의 철학을 담은 한정판 에디션을 공개한다.
그 주인공은 헐리웃과 홍콩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화권의 국민 배우 마이클 웡(Michael Wong, 王民德). 지난 2012년에 독특한 문양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해 완판을 기록한 첫번째 에디션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마이클 웡이 걸어온 영화 및 음반 제작 그리고 사회기여 활동 등을 통해 구현해 온 "Active Luxury Lifestyle"의 철학을 표현했다. 리모와와 마이클웡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12월 1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서는 대조되는 2가지 색상, 매트 블랙(Matte Black)과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로 출시되며, 매트블랙 20세트, 메탈릭 실버 30세트 한정 출시된다. 사이즈는 가장 실용적인 기내 반입 사이즈와 70사이즈(29인치),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내부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매트 블랙 색상에는 엑스 밴드, 메탈릭 실버 색상에는 디바이더 시스템, 두가지 스타일을 적용했다.
또한 이번 에디션에는 전작에서 업그레이드 된 4Wheels의 클래식플라이트(Classic Flight)라인이 모델링 되었다. 리모와의 클래식 플라이트는 여행이 모험이었던 시대의 하드케이스를 레트로 버전으로 출시한 복고풍의 알루미늄 여행가방으로 가죽손잡이, 다이얼식 잠금장치 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또한 야성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외부 디자인은 마이클웡의 라이프 스타일을 새로운 그래픽 프린트로 표현했다. 마이클웡의 태그라인인 "ACCESS ALL AREAS" 뿐 아니라 전작에서도 선보인 4가지 상징 "음악, 영화, 여행, 그리고 액세서리", 그리고 브랜드 마스코트인 "플라잉 타이거"와 전용 헬리콥터 "The Bell 429" 등 화려한 문양을 감상할 수 있다.
MW Michael Wong by RIMOWA 2nd 는 오는 12월 1일부터 리모와의 exclusive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얼마전 신규 오픈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2층), 신세계 본점(6층), 그리고 청담, 신사, 명동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리모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