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에스이엔티는 ‘클래시 오브 로드2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가 네이버 앱스토어 게임 인기순위 1위, 티스토어 무료게임 인기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재미를 검증받은 '클래시 오브 로드2'는 기존 전략 SNG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한 '영웅육성 시스템'과 수많은 팬덤을 보유한 홍보모델 강민경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너지효과를 내며 출시 하루만인 지난 5일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 1위에 등극했다.
유닛 생산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누구나 전략적이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300보석으로 교환 가능한 공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영웅 모드'를 통한 트로피 보유 순위, '마을 회관' 러벨업 달성 등 혜택 가득한 이벤트들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노철 티엘에스이엔티 부사장은 “클래시 오브 로드2가 출시 하루 만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성원과 관심 가져주신 이용자분들께 매우 감사하다”며 “그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으니 즐겁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티엘에스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