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 로이스(도르트문트)가 부상을 털고 전차군단에 합류했다.
독일축구협회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이하 한국시간) 지브롤터와 2016 유럽축구선수권대회 조별리그, 19일 스페인과 친선경기에 나설 23인의 A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눈에 띄는 건 로이스의 복귀다. 발목 부상을 털고 A대표팀에 복귀했다. 그는 지난달 아일랜드와 폴란드와 경기서 뛰지 못했지만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해 요하임 뢰브 감독의 선택을 받았다.

이 외 사미 케디라(레알 마드리드), 라스 벤더(레버쿠젠), 베네딕트 회베데스(샬케) 등도 로이스와 함께 부상에서 회복해 전차군단에 돌아왔다. 또 한 명의 시선을 끄는 주인공은 쾰른의 수비수 요나스 헥터다. 첫 A대표팀 호출로 데뷔전을 준비하고 있다.
▲ 독일 대표팀 명단
GK : 마누엘 노이어(바이에른 뮌헨), 로만 바이덴펠러(도르트문트), 론 로베르트 칠러(하노버)
DF : 제롬 보아텡(바이에른 뮌헨), 에리크 둠, 마티아스 긴터(이상 도르트문트), 요나스 헥터(쾰른), 베네딕트 회베데스(샬케), 시코드란 무스타피(발렌시아), 안토니오 뤼디거(슈투트가르트), 세바스티안 루디(호펜하임)
MF : 카림 벨라라비, 라스 벤더(이상 레버쿠젠), 사미 케디라, 토니 크루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크리스토프 크라머(묀헨글라트바흐), 토마스 뮐러(바이에른 뮌헨), 루카스 포돌스키(아스날), 마르코 로이스(도르트문트), 안드레 쉬얼레(첼시)
FW : 마리오 괴체(바이에른 뮌헨), 막스 크루제(묀헨글라트바흐), 케빈 볼란드(호펜하임)
dolyng@osen.co.kr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