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김소은 상대역 이상윤에 질투 폭발..'서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1.08 17: 48

'우결' 송재림이 김소은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상윤을 질투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함께 낚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은은 송재림의 취미인 낚시를 하기 위해 낚시터를 찾았다. 두 사람은 물고기가 잡히기를 기다리면서 자리에 앉아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김소은은 송재림이 직접 만든 팔찌를 선물받았다.

송재림은 김소은과 자신의 이니셜과 해골 모양, 또 하트 모양을 이용해 직접 팔찌를 만들어서 선물했다. 김소은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팔찌를 받았지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예뻤다. 해골만 없으면 딱 좋았을 텐데"라고 털어놨다.
김소은이 고마움을 표현한 후, 송재림은 갑자기 이상윤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네가 이상윤 선배에게 하트 보낼까 나는 이걸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김소은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라이어게임'에서 이상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편 가상 결혼을 주제로 하는 '우결4'에는 남궁민·홍진영, 송재림·김소은,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 중이다.
seon@osen.co.kr
M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