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소영 인턴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세번째 재킷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10일 자정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세 번째 재킷 이미지을 공개했다.
이번 재킷 이미지에는 따뜻한 햇살과 창가 그리고 그 안에 에이핑크 멤버들이 각각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베이지색 의상과 배경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에이핑크 멤버들의 표정으로 조금 더 성숙하고 아련한 느낌이 잘 드러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재킷이미지는 총 세 가지이며, 느낌이 다 다른 이 특징이다. 첫 번째 재킷은 같은 듯 다른 느낌을 주는 에이핑크의 모습, 두 번째 재킷은 조금 더 세련되고 우아하게 표현 럭셔리한 에이핑크,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개된 재킷은 발랄한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에이핑크의 모습을 보여줬다. 재킷이미지를 다른 느낌으로 주면서 이번 미니 앨범 5집의 전체 콘셉트에 대해서도 많은 눈길이 가고 있다.
에이핑크의 기존 앨범들은 소녀가 연상되는 발달함이 포인트였다면 이번 미니5집에서는 발랄한 소녀보다 좀 더 분위기 있고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점점 깊어가는 늦가을에 따뜻하게 할 에이핑크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jsy90110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