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 문 열었다..서인국 비장 표정 ‘기대’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11.10 13: 37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가 문을 열었다.
19일 첫 방송을 향한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왕의 얼굴’은 공식 홈페이지의 대문에서 검붉은 인장을 배경으로 자신 앞에 놓인 참혹한 운명을 당당히 마주한 광해(서인국 분)의 얼굴을 전면에 내세웠다.
현재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에는 제작진의 야심 찬 기획의도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 소개 등이 실려 드라마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는가 하면 티저 예고편 및 제작비하인드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공식 홍페이지는 다양한 시청자 층이 모이는 공간인 만큼 많은 시청자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훈훈한 현장 스틸부터 진중한 역사 이야기까지 풍부한 콘텐츠로 팬들과 원활한 소통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오는 19일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