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로스트', 이희진 이어 윤종훈…회차별 출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1.10 18: 27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 배우 윤종훈이 출연한다. 앞서 공개돼던 이희진과 마찬가지로 회차별 에피소드의 인물 중 1인이다.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 관계자는 10일 OSEN에 "윤종훈이 지난 9월께 진행됐던 대본리딩 현장에 참석했다. 윤종훈은 2회 에피소드에서 범죄와 연루된 주요한 인물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앞서 OCN은 당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윤종훈의 대본리딩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윤종훈은 앞서 Mnet '몬스타' tvN '응답하라 1994' '응급남녀', 그리고 최근 '미생' 등에 출연했으며 '닥터 프로스트' 출연자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2년새 CJ E&M 채널 드라마에 총 5작품에 출연하며 깊은 인연을 맺게 됐다.

2회에 출연하는 윤종훈에 앞서, 첫 회 에피소드에는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이희진이 출연해 사건의 중심축을 쥐게 될 예정.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총 10부작으로,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gato@osen.co.kr
OCN 공식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