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빼빼로데이 맞아 '남남케미' 발산...'야릇+아찔'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11 08: 47

[OSEN=정소영 인턴기자] 그룹 비아이지(B.I.G)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을 설레게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비아이지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끼리 짝을 지어 야릇한 ‘남남 케미’를 자랑하며 빼빼로 먹는 모습과 각양각색 개성이 담긴 빼빼로 먹는 법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리더 제이훈과 건민은 두 눈을 질끈 감은 채 아슬아슬한 막대과자 게임을 하는가 하면 막내 희도는 입에 빼빼로를 문 채 벤지와 뜨거운 눈빛을 주고받고 있어 소녀 팬들의 질투심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또한 평소 장난기 많은 제이훈은 한꺼번에 빼빼로 많이 먹기 신공을 보이고 있으며 국민표와 함께 한 원근법 놀이를 통해서는 실제로 빼빼로를 먹는 듯한 리얼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더불어 국민표, 건민, 희도 역시 각각 장난꾸러기 매력을 발산하며 금방이라도 입에 빼빼로를 넣어 줄 것 같은 남자친구로 변신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비아이지 오빠들, 빼빼로 저도 먹여주세요!”, “비아이지가 주는 빼빼로 어디가면 받을 수 있나요?”, “저 심쿵 부르는 눈빛은 뭐죠. 제이훈이랑 건민 케미 끝장난다!”, “희도 오빠랑 벤지 오빠 빨려들어 갈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아이지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설렘 가득한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jsy901104@osen.co.kr
비아이지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