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러블리와 청순 오가는 핑크빛 미모...'인형 같아'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11 09: 53

[OSEN=정소영 인턴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핑크인형으로 변신했다.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러블리한 메이크업! ‘코랄 핑크 돌 메이크업’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 과정을 담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러블리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지닌 핑크빛 인형으로 변신한 박은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머리카락으로 장난을 치며 특유의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박은지는 자신의 블로그에 ‘메이크업 튜토리얼’이라는 코너를 만들고 다양한 메이크업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20~30대 여성들의 주목을 받으며 뷰티 셀럽으로 등극했다.
또한 민낯부터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방법과 순서와 함께 친절하면서도 자세한 메이크업 설명과 제품, 도구 등도 함께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것.
박은지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박은지 인형이야 사람이야”, “너무 유용한 정보예요”, “정말 예쁘네요”, “상큼한 핑크 메이크업 저도 해봐야겠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는 현재 TV조선 ‘강적들’ MC로 활약 중이며,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기상캐스터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jsy901104@osen.co.kr
박은지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