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혁, ‘즐거운家’ 멤버들과 김장 인증샷 ‘맛 좀 보실래요?’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11 16: 32

[OSEN=정소영 인턴기자] 비투비 민혁이 SBS 예능프로그램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이하 ‘즐거운家’) 멤버들과 김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민혁은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즐거운家’ 멤버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로 김치를 담갔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 저에게 멘션을 보내주시는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즐거운 家 김치’를 보내드립니다. 김치김치야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직접 담근 김치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자랑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 민혁을 비롯한 개그맨 김병만, 장동민과 배우 이재룡의 모습이 보인다. 특히 이들은 푹 눌러쓴 모자와 편한 옷차림의 영락없는 ‘김장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은 “저 김치 먹어보고 싶다”, “다들 표정이 뿌듯해보여서 귀여워”, “‘즐거운家’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즐거운家'는 다양한 연령대의 스타들이 그 주체가 돼 직접 집을 짓고, 그들이 원하는 자연 그대로의 거주 환경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jsy901104@osen.co.kr
민혁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