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현대 더링스CC, 미스코리아녹원회와 함께하는 자선바자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클럽 챔피언십 및 미스코리아녹원회가 함께하는 자선 바자회가 오는 17일 오후 12시 충남 태안의 현대 더링스CC(운영관리사 에이치엘이코리아골프)에서 열린다.

지난 4월에도 사랑의 천사 후원라운드를 통해 2000여만 원의 성금을 모금한 클럽 챔피언십 및 미스코리아녹원회는 당시 현대 더링스CC와 협약을 맺은 충남 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에 후원라운드 참가 내장객 이름으로 전액 기부해 화제가 됐다. 기부된 성금은 태안지역 239명의 이웃에게 작지만 생계 보조금으로 지급 되었다.

이번 치러지게 될 클럽 챔피언십 및 자선바자회는 시상규모 5000여만원의 대회로 리솜리조트,  플렉스파워, 현대오일뱅크, 보이스캐디, 골프존카운티, 웅진플레이도시 등 여러 업체에서 후원하고 있다.

현대 더링스CC의 초대 클럽 챔피언이라는 명예를 얻기 위해 많은 골프애호가들의 참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아울러 수준 높은 경기가 예상되며 다양한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특히 클럽 챔피언십과 함께 열리는 '미스코리아녹원회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자선바자회'는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복지 발전이라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대회 참가자가 소장하고 있던 골프소장품 및 후원업체들로부터 특산물 및 다양한 생필품을 골프장에 기증하고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현대 더링스CC 1층 로비에서 내장하는 골퍼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클럽 챔피언십과 사랑 나눔 자선바자회는 현대 더링스의 초대 클럽챔피언 배출이라는 성과와 권정주, 김미숙, 김인영, 이은희, 최숙영(이상 미스코리아녹원회)와 이나영(슈퍼모델), 전은미, 숙행(이상 연예인), 박보미, 김연선, 윤채영, 배경은, 이승현, 박효원(이상 KPGA프로), 개그맨 김병만이 물품을 기증한다. 이는 유명인과 함께하여 우리 주변 이웃에게 따듯한 온정을 나누는 동시에 우리사회에 기부문화 확산이라는 일석이조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판매수익 전액은 미스코리아녹원회에 기부하여 연말연시에 지역사회등 많은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문의는 홈페이지(www.thelinkscc.co.kr)로 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현대 더링스 C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