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솔로 미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규현은 12일 오후 6시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집 미니앨범 ‘광화문에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규현의 화보와 새 앨범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들로 구성돼있다. 각 음원의 공개된 부분은 짧지만, 규현의 풍부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멜로디를 느끼기에는 충분한 분량이었다. 화보 속 낙엽을 소품으로 다양한 포즈를 짓고 있는 규현의 모습과 발라드 선율이 조화롭게 어울어졌다.

규현의 이번 앨범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At Gwanghwamun)’는 물론, 이루마의 감성 짙은 피아노 선율이 곡 특유의 쓸쓸함과 애잔함을 더하는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허니듀오(Honeydew’O,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 에코브릿지)가 공동 작업한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At close)’가 담겼다.
또한 수록곡 ‘이별을 말할 때(Moment of farewell)’는 이별의 말을 들은 순간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며, ‘사랑이 숨긴 말들(One confession)’은 남자의 가슴 시린 고백을 담은 곡이다.
더불어 이문세의 히트곡을 새롭게 편곡한 리메이크 곡 ‘깊은 밤을 날아서(Flying, deep in the night)’, 규현의 자작곡이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나의 생각, 너의 기억(My thoughts, Your memories)’ 등 다채로운 감성의 총 7곡이 수록돼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규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3일 오전 11시 예스 24 무브홀에서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ara326@osen.co.kr
‘광화문에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