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틴트, 수험생들에 기 팍팍 응원 "대박 기원!"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13 08: 58

[OSEN=정소영 인턴기자] 그룹 비아이지(B.I.G)와 걸그룹 틴트(Tint)가 수험생들에게 기 충전이 되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비아이지와 틴트 멤버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소속사인 G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및 유투브 채널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영상 속 비아이지 멤버들은 “원하는 대학에 찹쌀떡처럼 착 달라붙으세요!”, “수능 만점! 대박 기원!”, “휴지 풀 듯 수능 문제도 술술 풀길 바라겠습니다” 등 마치 수능 시험장 앞에서 응원을 하고 있는 듯한 센스 있는 멘트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오랜 생활을 했던 벤지는 영어 버전으로 “외국어 영역을 비롯해 모든 영역에서도 만점을 기원한다”며 힘찬 응원을 보내고 있다. 더불어 ‘늑대들은 몰라요’로 활동했었던 틴트는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며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공부하느라 정말 수고가 많았습니다”라며 따뜻한 응원에 동참하고 있다.
당분간 대학 진학을 미루고 활동에 전념하기로 한 비아이지의 희도와 틴트의 미니 또한 동갑내기 친구들을 비롯한 전국 수험생들을 위해 직접 만든 수능 응원랩과 진심 어린 격려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에 틴트의 막내 미니는 “가수의 꿈을 위해 올해 수능을 보진 못하지만 또래 친구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며 전국 수험생들에게 사기를 불어넣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음씨도 훈훈한 비아이지!”, “비아이지, 틴트 응원 받으니 잘 볼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고마워요~”, “희도 오빠, 랩 응원으로 힘이 팍팍!”, “틴트 오랜만이야! 언제 컴백해요?”, “벤지 오빠, 영어듣기 문제 푸는 줄 알았어요!”, “틴트의 활기찬 응원 받으니 힘이 팍팍 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아이지는 신곡 ‘준비됐나요’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고. 틴트는 잠깐의 휴식기를 갖고  다음 앨범 준비에 전념 중이다.
jsy901104@osen.co.kr
비아이지-틴트 수능 응원 영상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