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김원중과 함께 '픽(PICK) 캠페인' 3탄 전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13 10: 19

- 써코니, '픽(PICK) 캠페인' 세 번째 셀럽으로 톱모델 겸 패션 디자이너 김원중 선정
- 1탄 도상우 운동화, 2탄 클라라 운동화 완판 행렬에 이어, 3탄 김원중의 픽 '그리드 9000 프리미엄' 단기간 완판 예상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톱모델 겸 패션 디자이너 김원중과 손잡고 '픽(PICK) 캠페인' 3탄을 전개한다.

이번 F/W 시즌 진행되는 써코니 '픽(PICK) 캠페인'은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써 유행을 창조하고 트렌드를 변화시키는 패션 피플이 직접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세 번째 셀럽으로 김원중이 참여한다.
김원중은 패션계 영향력이 높은 패션피플로 지난달 개최된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 박지운과 함께 만든 자신의 패션 브랜드 '87MM'의 첫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데뷔시키며 톱모델에서 패션 디자이너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김원중이 선택한 아이템은 2014 F/W 시즌 신제품인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이다.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90년대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써코니의 우수한 기술력을 응집하여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모델 '그리드 9000'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김원중은 '그리드 9000 프리미엄' 레드/블랙 색상을 착용하고,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며 스트리트 화보 촬영에 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원중은 롤업한 데님 팬츠에 블랙과 레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그리드 9000 프리미엄' 레드/블랙을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상의는 블랙 & 화이트 체크 셔츠를 매치하고, 블랙 레더 라이더 자켓과 카멜색 모직코트를 레이어드하여 김원중만의 프리스타일 패션을 연출했다. 김원중은 인터뷰 촬영을 통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스타일링 팁과 더불어 본인의 패션철학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낼 예정이다.
김원중이 선택한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올리브 그린 바탕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그린/블랙과 블랙 바탕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레드/블랙이 그것. 매쉬 소재와 스웨이드를 접목시킨 갑피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며, 과감한 컬러 플레이를 적용한 디자인은 세련되고 시크한 감각을 선사한다. 써코니의 우수한 쿠셔닝과 기술력의 적용으로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핏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유니섹스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화로도 연출 가능하다. 가격은 15만9000원.
써코니 관계자는 "'픽(PICK) 캠페인을 통해 써코니와 패션피플의 시너지 효과가 창출되고 있다. 첫 번째 셀럽 배우 도상우의 운동화 '쉐도우 5000'은 출시 2주만에 완판되었고, 두 번째 셀럽 클라라의 운동화 '쉐도우 6000 인젝션 팩'은 출시 1주일만에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톱모델이자 디자이너인 김원중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패션피플답게 팬들사이에서 벌써부터 '김원중 운동화'로 소문이 나며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 최근 온라인 포털사이트 내 실시간 쇼핑 검색어 순위 운동화 카테고리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원중의 픽(PICK)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http://sauconykorea.blog.me/)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천호점, 충청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부천중동점 및 롯데월드몰, 마리오아울렛, 포도몰, 타임스퀘어점 등의 써코니 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써코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