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MA' god, 올해의 앨범상 수상.."다시 모이기 쉽지 않았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1.13 22: 06

그룹 god가 정규8집으로 '2014 MMA' 앨범상을 수상했다. 
god는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4 멜론 뮤직 어워드(2014 MMA)'에서 TOP10에 선정된 것에 이어 대상에 해당하는 앨범상을 받았다.
이날 참석한 멤버 데니안과 손호영은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고 말하면서, "이 기분을 다른 멤버들과 함께 못 느낀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다. 꼭 데니 형과 같이 가서 이 기분을 생생하게 전달해주겠다. 너무 큰 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큰상인데 이렇게 여러분의 사랑으로 받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 상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을 다시 만나게 돼서 반갑다. 이 반가운 마음을 계속 오래 오래 함께 지켜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데니안은 "이렇게 큰 상을 너무 오랜만에 받아서 길게 하겠다. 사실 god가 모이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감사한 분들이 많다. 좋은 음악을 만들어준 이단옆차기와 처음부터 god를 만들어준 소속사 식구들, 그리고 사랑하는 god 형제들, 그리고 god를 모이게 하려고 제일 애써 준 태우가 정말 감사핟. 너무 오래 기다리고 우리보다 더 신나게 놀아준 팬들에게 이 상을 받친다"라고 말했다.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는 아티스트상과 베스트송상, 앨범상 등 대상에 해당하는 부문과 신인상, 네티즌인기상, 핫트렌드상, 뮤직비디오상 등을 시상했다.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에는 2NE1, EXO, god, WINNER, 걸스데이, 비스트, 씨스타, 아이유, 악동뮤지션, 태양(이상 가나다순)이 이름을 올렸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