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의 새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카카오픽 온라인 단독 판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4.11.16 19: 1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 상태다.
다음카카오는 친구와 함께 즐기는 모바일 쇼핑 ‘카카오픽’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 한정 소장판 패키지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17일부터 카카오픽 모바일앱을 통해 5000개 한정 판매(판매가 9만원)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소장판 패키지로 국내 온라인 구매는 오직 ‘카카오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게임 내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그롬마쉬 헬스크림’의 원화로 장식된 이번 패키지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무료 이용권과 함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정식 버전 DVD’, ‘개발 현장 뒷이야기가 담긴 DVD 및 블루레이 디스크 세트’, ‘사운드트랙’, ‘캐릭터 원화집’, ‘블랙핸드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컨텐츠 및 상품들이 포함됐다.
또한, 게임 아이템인 '공포의 까마귀' 탈 것과 '무시무시 꼬마 까마귀' 애완동물, 스타크래프트2에서 설정 가능한 그롬마쉬 헬스크림과 블랙핸드의 초상화, 디아블로3에서 사용 가능한 전쟁노래 깃발,하스스톤 무료 카드팩 3개  등 다양한 게임 관련 상품들도 함께 제공된다.
카카오픽에서는 이번 한정 소장판 판매를 기념해 12일부터 17일까지 카카오픽에 가입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판 스티콘 1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품 구매 및 이벤트에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픽 모바일앱(https://pick.kakao.com/dow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는 “블리자드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첫 번째 국내 한정 소장판을 카카오픽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비롯해 앞으로 더욱 새롭고 다양한상품으로 사용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선보인 ‘카카오픽’은 다음카카오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친구들과 쇼핑 정보를 나누면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쇼핑 서비스다. 카카오톡 사용자의 소셜 관계망과 다음카카오가 축적해온 모바일 커머스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차별화된 서비스로 새로운 모바일 쇼핑 트렌드를 주도할 전망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20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