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퍼블리싱코리아는 ‘판타시스타 노바(PHANTASY STAR™ NOVA)’의 11월 27일 정식 발매에 앞서 19일부터 26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등록 유저 350만 명을 돌파한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 2’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및 ‘애드혹 플레이’에 특화된 협력 플레이에 초점을 맞춰 PlayStation®Vita에서 새로운 판타시스타를 선보이기 위해 제작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시리즈의 세계관을 답습하면서 SF를 소재로 한 RPG로 높은 실적과 유저의 호평을 이끌어낸 ‘트라이 에이스’를 개발사로 기용해 세가와의 협업을 통해 스토리가 뛰어난 RPG로 완성됐다고 SEGA 측은 설명했다.

이번 작품은 미지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행성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인물들은 무기와 장비를 현지에서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해 여러 가지 힘겨운 상황과 초거대 적 ‘기간테스’에 맞서 행성에서 탈출해야만 한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예약 구매자에게 게임 내에서 모든 남성 및 여성 종족이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2종의 레시피와 경험치 획득을 2배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 10개를 추가 콘텐츠로 제공한다.
‘판타시스타 노바’의 예약 판매는 해당 기간 내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가격은 5만 5000원이다.
rainshine@osen.co.kr
SEGA퍼블리싱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