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따뜻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워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워머 패키지'에는 낮에는 도심의 탁 트인 전경과 저녁에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셰프의 정성이 가득한 피스트의 2인 조식 뷔페, 겨울의 추위를 녹여줄 델리 by 쉐라톤의 따뜻한 시즌 음료 2잔으로 구성된다.
호텔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쉐라톤 다이어리가 선물로 제공되어 다가오는 한 해의 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하여 도심의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피스트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진정한 도심 속 휴가를 선사한다.

'윈터 워머 패키지' 이용자는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영화관과 백화점, 아트 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추운 겨울에 밖에 나가지 않아도 실내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루와 피스트 조식 뷔페 2인, 델리 by 쉐라톤의 음료 2잔, 2015년 쉐라톤 다이어리,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윈터 워머 패키지'는 25만 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letmeout@osen.co.kr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