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가수 김범수의 노래를 완벽히 커버하며 가창력을 뽐냈다.
비투비는 17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더 비트’ 7화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비투비는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 자체 리뷰 2탄으로 못다한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함은 물론, 팬들의 신청곡을 직접 불러주는 ‘너의 멜로디가 되어 줄게 시즌2’(이하 너멜되2) 서은광 편을 공개 해 눈길을 끌었다.

'너멜되2’에서 서은광은 김범수의 히트곡 ‘끝 사랑’을 부르며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보컬 기량을 드러냈다. 평소 보컬리스트의 롤모델로 김범수에 대한 존경을 표해 온 서은광은 그 동안 김범수의 히트곡들을 수 차례 커버하며 찬사를 받아왔고, 많은 팬들의 요청에 의해 ‘끝 사랑’까지 커버하게 된 것. 풍부한 감성표현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원곡에 특별한 매력을 더한 서은광은 비투비의 메인 보컬다운 완벽한 가창력과 감성으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비투비 멤버들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의 끝나지 않는 감동을 나타내며 진솔한 마음을 털어놨다. 특히 비투비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집안의 듬직한 일곱 아들로 돌아와 무대에서 다 전하지 못한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영상편지로 전하기도 했다.
프니엘은 현재 미국에 거주 중으로 콘서트 현장을 찾지 못한 가족들에게 “오지 말라고 해서 미안해. 사실 좀 후회되지만 더 좋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 때 그때 보러 와줘. 사랑해” 라는 말로 애틋함과 아쉬움을 동시에 전했다. 임현식은 “꼭 최고가 될게요. (은혜)갚을 수 있도록 두 분 꼭 건강히 곁에 계셔줬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비투비 활동에 대한 다부진 각오를 전하며 뭉클함을 더했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12일 일본 데뷔 싱글 ‘와우(WOW)’를 발표하고 일본 3대 주요지역 쇼케이스와 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sara326@osen.co.kr
‘더 비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