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가 미국 뉴욕에서 미디어매체 'moonROK'와 인터뷰를 가졌다.
김태우는 지난 5일 미국으로 떠나 LA와 뉴저지에서 god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지난 13일에는 뉴욕에서 솔로콘서트를 개최했다.
9년 만에 돌아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god는 미국에서도 두 차례 콘서트를 개최하며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김태우는 미국에 도착하여 다양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가지며 인기를 실감했고, 솔로콘서트까지 개최하며 god의 메인 보컬다운 면모는 물론 K-pop 실력파가수 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인터넷사이트 'moonROK'은 K-pop을 전문으로 다루는 영문 뉴스 매체다. 미국에서도 K-po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이에 'moonROK'은 다양하고 발 빠른 K-pop소식을 전달해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god 활동과 콘서트를 비롯해 김태우의 전반적인 음악 이야기를 나눴고,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가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김태우는 특유의 유머감각을 곁들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인터뷰에 응하며 많은 팬 분들의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태우는 앞으로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페인트 재능기부 장기 프로젝트 '해피컬러 행복도시 만들기'에 참여하며, 내달 중순 솔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