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지난 13일 제작발표회를 통해 공개한 차세대 핵&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의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제작발표회에서 신작 게임 로스트아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로스트아크는 공개 첫날인 13일 공식 발표된 영상만 1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예감케 했다. 이어서 해외 웹진 등에서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며 해외 게이머들로부터 관심을 얻으며 글로벌 대작으로서 위용을 보였다고 스마일게이트는 전했다.

로스트아크의 트레일러 영상은 출시 직후부터 국내 게임 블로그와 해외 커뮤니티인 등에 공유되며 조회수가 급격히 증가했고 나흘밖에 지나지 않은 지난 17일 공식 트레일러를 비롯해 해외 웹진 게시들을 포함해 50만 조회를 돌파했다.
로스트아크의 개발사 스마일게이트 RPG의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이 매우 좋고 유튜브에 올린 영상의 조회 수도 계속 증가하고 있어 개발팀 모두가 큰 보람을 느끼면서 다시 한 번 의지를 다지고 있다”이라며 “게임 영상에서 느꼈던 감동을 실제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스마일게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