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언젠가 god 선배님들처럼 단독 콘서트 하고 싶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1.18 13: 28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언젠가 god 선배님들처럼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각오를 다졌다.
서프라이즈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엠큐브에서 아시아 투어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서강준은 “나중에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god 선배님들처럼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며, “계속 앨범도 내고 활동도 하고, 경력도 쌓고 실력도 많이 늘었을 때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막내인 공명 역시 “우리가 이렇게 파티를 하는 이유가 아시아 6개국 투어를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저희가 액터테이너로서 활동을 많이 보여 드릴 텐데, 우리 첫 번째 활동이 음반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확실하게 보여 드리겠다”며 다부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서프라이즈는 1집 싱글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 ‘점프(Jump)’ 공연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배우 그룹. 이날 첫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앨범으로 내달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 투어를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판타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