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서프라이즈, 연기-노래 모두 멋지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1.18 13: 57

배우 김새론이 그룹 서프라이즈에 대해 “연기도 노래도 멋지시니까 이번 것도 잘 될 거라 생각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프라이즈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엠큐브에서 아시아 투어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서프라이즈의 신곡 ‘프롬 마이 하트’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김새론은 이 자리에 깜짝 등장해 서프라이즈와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김새론은 “오빠들이 연기도 하시고 노래도 하시면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 주시고 있다. 모든 모습이 멋지시니까 이번 것도 잘 될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빠들 알긴 했는데 이렇게 길게 뭔가를 같이 하는 것은 처음이었다”며, “어색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다. 앞으로도 자주 많이 만났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날 서프라이즈는 1집 싱글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 ‘점프(Jump)’ 공연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배우 그룹. 이날 첫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앨범으로 내달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 투어를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아래-판타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