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로스트' PD "백발 사이코 송창의, 사실 허당"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1.18 15: 00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의 성용일 PD가 송창의의 극중 캐릭터와 실제 모습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제작발표회에서 성용일 PD는 "극중 프로스트(송창의 분)는 백발 사이코, 실제 모습은 허당"이라고 밝혔다.
성 PD는 "프로스트는 '백발 사이코'라는 표현이 가장 재미있는 표현 단어다. 다만 촬영을 하고 있는 실제 송창의는 허당이고 재미있고 푸근한 느낌을 주는 배우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은채에 대해 "깊이감 있는 분위기가 최강 오지라퍼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성지루에 대해 "씨익 웃어주는 옆집 아저씨 같은 형사", 이윤지에 대해 "뇌가 섹시한 송선에 어울리는 배우"라고 각각 느낌을 전했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 원작 이종범, 제작 스튜디오605)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gato@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