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주)햇츠온(Hat's on)에서 LG 전자의 새 스마트폰인 아카(AKA)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과 유쾌함을 담은 모자 '아카(AKA) 스냅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평소 패션리더들과 셀러브리티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햇츠온은 캐주얼 캡 모자부터 페도라, 스냅백과 버킷햇, 컬러풀한 니트 등 다양한 종류의 모자로 2009년 런칭 이후 1030 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 MD들과 함께 그때 그때 유행하는 트렌드 모자를 직접 기획하여 적절한 시기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햇츠온에서 최근 패션업계에서 불고 있는 IT 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열풍에 동참한 것이다.

햇츠온의 '아카' 모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개성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1020세대들을 타깃으로 LG 아카 휴대폰의 각기 다른 4가지 캐릭터를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한 실용만점 스냅백이다. 특히 해당 상품은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4가지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편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풀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의 개성과 성격 등에 초점 맞춰 개발된 휴대폰 '아카(AKA)'의 4가지 캐릭터인 '에기', '우키', '소울', '요요'라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각 컬러와 캐릭터마다 금새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애기), 먹방 소녀(요요) 등 독특한 페르소나까지 하나씩 가지고 있다.
햇츠온 마케팅 팀에서는 "단순히 기능성만을 강조한 스마트 폰이 아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해주는 LG의 아카(KAK)'의 캐릭터들이 매우 매력적이라 생각 들었다. 이에, 햇츠온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센스 넘치는 감성을 더해 재미있는 모자가 탄생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기존 캐릭터 모자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이기 위해,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과 성격을 나타낼 수 있는 '눈'에 초첨을 맞추고 다양한 패턴과 컬러매치로, 이색적이면서 개성 넘치는 모자로 완성된 아카(AKA)모자는, 모자 그 자체에 '개성'과 '즐거움'이라는 새로운 가치까지 부여하였다는 평까지 받고 있다.
아울러, 해당 상품은 각 캐릭터 이름에 맞게 옐로우, 화이트, 네이비, 핑크의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으며, 전국 백화점 매장을 포함하여 단독 매장, 햇츠온 공식 온라인 몰까지 다양하게 판매될 예정이며 출시 이벤트 또한 준비 되어 있어 많은 기대가 된다.
letmeout@osen.co.kr
햇츠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