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보광 휘닉스파크에 '백 투 더 알프스' 팝업스토어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19 12: 05

'백 투 더 알프스(Back to the Alps)'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오픈
프랑스 밀레 직수입 스키웨어를 비롯 헤비다운 재킷을 대거 선보이며 신상품 체험존 운영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스키 시즌을 맞아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백 투 더 알프스(Back to the Alps)'를 콘셉트로 하는 팝업스토어를 19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등산'이라는 근대적 개념의 발원지인 알프스 산맥에서 영감을 얻어 꾸며진 매장으로, 밀레의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내에는 프랑스 밀레에서 직수입한 스키웨어 및 헤비다운 재킷을 중심으로 한 밀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 프랑스 밀레의 스키웨어가 다양하게 진열될 예정이라 스키 마니아들의 주목이 예상된다.
팝업스토어는 약 99㎡(30평)규모로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 밀레 팝업스토어와 함께 1층에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수입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의 팝업스토어가 함께 운영된다.
밀레 팝업스토어는 ▲'신상품 체험존' ▲'특별 할인 판매' ▲'스키 강습권 제공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스키 시즌이 종료되는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리프트 이용 고객 및 숙박 고객 대상으로 밀레 신상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국가대표 출신의 수준 높은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테크-아트 스키 팀'(Tech-Art Ski Team)으로부터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스키 강습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엠포인트 카드 가입은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밀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toutdoor)에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밀레 공식 밀레 팝업스토어의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후 친구에게 이벤트 포스트를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2명에게는 TV CF에서 탑과 박신혜가 착용한 겨울 신상품인 '콜드제로 다운재킷'을, 8명에게는 밀레 방한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밀레 마케팅 본부 박용학 상무는 "겨울철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키장에서 밀레의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향후에도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letmeout@osen.co.kr
밀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