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가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이날 YG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DJ투컷츠는 “자신들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기 때문에 배설의 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화장실이라는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뮤직비디오의 배경을 설명했다.
‘본헤이터’에서 셀프 디스하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던 미쓰라 진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누굴 탓하겠습니까. 다 제 잘못이죠. 뚱뚱했던 것도 제 탓이고 수염이 난 것도 제 탓이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타블로의 아내인 강혜정이 밥차와 커피차를 깜짝 선물해 타블로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타블로는 “혜정아 고마워 사랑해. 하루야 사랑해”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본헤이터(BORN HATER)’ 의 커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지난 19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PIKHIGH)을 통해 전세계 팬을 대상으로 ‘본헤이터’ 커버 콘테스트가 개최된다는 공지가 발표됐다.
YG패밀리 사운드클라우드 공식계정에 업로드 된 ‘본헤이터’ 인스트루멘탈을 활용해 자신의 개성이 담긴 ‘본헤이터’ 랩을 녹음해서 응모하면 된다. 콘테스트 응모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콘테스트의 우승자는 에픽하이 멤버들이 100% 직접 선발할 예정이며, 우승자의 영상은 에픽하이 유투브 채널 메인, 페이스북 등 YG공식 채널들에 소개된다. 또한 에픽하이의 싸인 CD 및 굿즈들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