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강민혁, 댄디한 겨울남자 변신…여심 녹이는 '미소'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20 10: 18

[OSEN=정소영 인턴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와 강민혁이 댄디가이로 변신했다.
정용화와 강민혁은 최근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파슬’의 홀리데이 12월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톤다운된 컬러의 의상으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정용화와 강민혁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부터 클래식한 에스테이트 다큐먼트백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을 녹일 만큼 따뜻한 미소와 완벽한 애티튜드로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정용화와 강민혁의 ‘파슬’ 홀리데이 11월 화보는 지난달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및 ‘아레나’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씨엔블루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따뜻하면서도 클래식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한 두 사람의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댄디한 겨울 남자로 변신한 이번 ‘파슬’ 홀리데이 12월 화보는 남성 패션 매거진 ‘GQ’ 12월호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용화와 강민혁이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현재 일본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아레나 투어 ‘씨엔블루 2014 아레나 투어-웨이브’를 진행 중이며, 11월 29일 중국 난징에서 라이브투어 ‘2014 씨엔블루 라이브-캔트 스탑’을 개최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씨엔블루의 열기를 이어간다.
jsy901104@osen.co.kr
파슬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