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18일 정규 1집으로 돌아온 GOT7은 11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와 수록곡 ‘Gimme’ 등 2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갓세븐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한국에서 팬들을 만나게 돼 행복하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갓세븐 정규 1집 ‘Identify’는 앨범명 그대로 갓세븐의 정체성을 잡는데 주력한 앨범이다. 이와 관련해 리더 JB는 “앞으로도 이런 느낌이 이어지지 않을까 싶다.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는 멋있는 노래지만 우리는 마냥 멋있게만 노래하진 않는다. 아직은 소년미가 있는, 소년과 남자 사이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유겸은 “실력 있는 그룹, 변하지 않는 그룹, 또 팀워크가 좋은 그룹으로 불리고 싶다”고 밝혔고, JB는 “아직은 남자가 아니지만 남자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 그룹. ‘하지하지마’까지는 소년같지만, 곧 남자가 될 그런 그룹의 느낌을 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주니어 역시 이번 활동을 통해 확실히 자리매김 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들어주는 사람이 없으면 음악하는 즐거움도 줄어드니까 갓세븐이라는 그룹이 있다는 걸 대중이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그래야 음악을 하면서 더 행복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갓세븐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는 박진영 작사 작곡, 유명 안무가 뱀 마틴과 JYP 안무팀의 합작으로 완성됐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타이틀곡은 갓세븐만의 그루브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살리기 위해 박진영이 작정하고 만든 곡이다. 갓세븐 정규 1집은 11월 18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11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가진 뒤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