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5일까지, 직수형 정수기 렌탈 고객 대상 '산타가 주는 세가지 선물' 이벤트 진행
산타의 나라 핀란드 여행 상품권, 10만원/5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화제다.

LG전자는 직수형 정수기가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 '대한민국 광고 대상' 등 서로 다른 분야의 시상식에서 3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오는 12월 25일까지 '산타가 주는 세가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한 해만 각각 다른 분야의 시상식에서 기술력과 디자인, 소비자 소통 전략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성과를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유럽여행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LG 직수형 냉온·냉정수기를 렌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등록금 20만 원과 설치비 4만 원을 면제해주고, 렌털 제품에 따라 10만 원 또는 5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산타의 나라인 핀란드 여행 상품권(300만 원 상당)을 1명에게 제공한다.
'산타가 주는 세가지 선물' 이벤트는 백화점 및 LG베스트샵,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직수형 정수기의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 등으로 푸짐하게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LG 직수형 정수기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제품보다 40% 이상 줄인 점을 인정받아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녹색기기 부문을 수상했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상,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쇄 부문 동상을 수상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letmeout@osen.co.kr
L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