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태블릿2 하이마트 입점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1.24 13: 53

한국레노버가 요가 태블릿을 하이마트에 입점시켰다.
한국레노버)는 프로젝터를 장착한 최초의 태블릿 PC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노버 요가 태블릿2 프로를 하이마트 100개 매장에서 본격 판매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요가 태블릿2 프로뿐만 아니라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 8형, 요가 태블릿 2 윈도 10형 LTE 버전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판매 확대에 돌입한 요가 태블릿2 프로는 업계 최초로 피코 프로젝터를 탑재했다. 또 QHD 디스플레이와 서브우퍼를 포함한 8W JBL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기존의 태블릿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웅장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출시 10일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됐다.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은 윈도 8.1과 인텔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가 무료로 제공돼 PC 경험 그대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 10형 제품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태블릿 커버로도 사용될 수 있도록 돼 있어 기존의 노트북을 대체할 수 있다. 하이마트에서 단독 출시되는 10형 LTE 버전은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데이터를 듀얼 심 개통을 통해 나눠서 사용 할 수도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요가 태블릿2 프로와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은 ‘행 모드’를 포함해 스탠드, 홀드, 틸트의 4가지 모드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설계로 출시 때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한국레노버는 설명했다.
요가 태블릿 2제품은 제2롯데월드에 위치한 월드타워점을 비롯해 김포공항 롯데마트점, 대치점, 압구정점, 잠실점, 서울역 롯데마트점, 부천중동점, 수원시청점, 수원롯데몰점, 광복롯데몰점 등 전국 하이마트 100개 지점에서 판매되며 홈플러스 주요 10개 매장에서도 판매 될 예정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이번 하이마트 판매 확대로 고객들이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에서 레노버의 인기 제품인 요가 태블릿 2 프로와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레노버는 유통망을 더욱 강화해 제품의 접근성을 높여 전세계 태블릿 시장 3위 업체로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rainshine@osen.co.kr
한국레노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